서울 연중무휴 24시간 헬스장 MCT GYM에 다녀오다! (시청역, 을지로입구역)

mct gym

MCT GYM! 매일 숙대입구역 스포벡에서 운동을 하는 용사입니다. 일요일 같은 경우에는 2, 4주에 열지 않고 나머지 주는 오전 10:00에 오픈을 하는 관계로 일요일 2, 4주 마다이곳 저곳을 원정 다니며 운동을 하곤 했습니다. 오늘은 운동할 시간이 이른 오전밖에 되지 않아 어떻게 해야하나 이리저리 알아보았으나 오전 10시에 오픈을 하는 곳 외에는 보이지 않아 살짝 포기한 상황이였습니다. 다시 남산 산스장을 가야하나 생각하던 찰나에! 그때! 바로 찾았습니다! 일요일에도 24시간 운영하는 센터! 바로 MCT GYM이였습니다.

MCT GYM 위치 및 일일권 가격 알아보기

MCTGYM은 을지로, 용산, 광화문까지 3개의 지점이 있으며, 저는 을지로점으로 방문하였습니다. 위치는 을지로입구역 1-1번 출구, 시청역 4번출구에 가까웠습니다.

일일권 이용 금액은 헬스복 이용을 포함하여 22,000원 이였습니다.

탈의실 살펴보기

공간이 많이 넓지는 않았으나 사용하기에 무리 없는 공간이였습니다. 무엇보다 오전 8시부터 9시 시간을 사용하였기에 사람이 저 혼자뿐이라 더욱 쾌적하게 사용하였습니다.

운동시설 살펴보기

프리웨이트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충분하였으며, 다양한 기구들도 구비가 잘 되어있었습니다. 다른 헬스장들과 비교하였을 때에는 규모가 크지 않았으나 이용하고 있는 인원이 매우 적었기에, 그리고 일요일 이른 오전시간에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에 사람이 많이 붐비는 넓은 시설의 공간보다 더욱 운동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으로써 다가왔습니다. 웨이트 운동을 걸쳐 천국을 향해 가는 천국의계단(?)도 구비가 되어있어 유산소까지 마무리 하기에 좋았습니다.

항상 핑계를 대며 운동에 빠지곤 합니다. ‘오늘은 헬스장이 문을 닫는날이야!’, ‘오늘은 오전밖에 시간이 안되는데 헬스장을 열지 않아’ 이곳을 알게된 지금부터는 이 핑계를 더 이상 댈 수 없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헬스장에 출석하여 멋진 몸을 가꿔가는 용사가 되겠습니다. 여러분도 같이 화이팅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