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메르) 파라다이스시티호텔! 씨메르가 왔다! – 5월 방문, 사진 스팟 추천

씨메르

업로드 예고를 하였던 씨메르, 5월 드디어 공사가 끝나 재개된 씨메르에 누구보다 빠르게 다녀왔습니다. 그 방문 후기를 만나볼까요? 오늘은 방문 후기 특별히 사진 스팟을 위주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해있으며, 공항철도를 이용하여, 인천국제공항까지 간 뒤 버스를 타면 금방 도착할 수 있답니다.


야외도 아름다운 파라다이스시티호텔 사진 찰칵!

씨메르는 어마어마한 공간감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시티호텔에 부속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들어가기 전에 파라다이스시티호텔 곳곳을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었는데 어때요? 너무 완벽하지요? 하하! 이곳들 뿐만아니라 곰인형가게, 다양한 조형물들로 가득 차있는 파라다이스호텔 이기에 사진을 즐기기 너무 좋았답니다.


씨메르의 야외 공간, 환상적이다!

옥상에 있는 스파 공간, 머리 위로는 비행기가 날라다니는 진풍경이 펼쳐진답니다. 비행기와 같이 사진 찍을 수 있는 핫스팟! 야외 수영장 또한 멋진 건물과 사진 찍을 수 있는 좋은 공간 어때요? 같이 가볼까요?

내부도 평범하지 않아. 완벽해!

내부 수영장 공간은 층이 나눠져 있어. 각각 다른 느낌으로 수영과 사진을 즐길 수 있답니다. 어마어마한 공간감이 보이나요? 멋진 사진?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씨메르에 간다면!


내부 테마공간. 분위기 맛집. 성공적.

바깥 공간과 내부 수영장 공간은 어느 수영장에서도 찍을 수 있는 사진이였다면, 이곳만의 특별한 공간은 바로 여기! 디스플레이로 펼쳐진 자연 모습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봅시다. 노을이 지는 풍경, 바닷 속 풍경 등 다양한 풍경들이 변화하며 송출이 되어 같은 공간이지만 계속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느낌이 펼쳐집니다. (너무 고요하고 평화로워 선베드에 누어 잠도 잠깐 들었답니다.) 성인들만 입장할 수 있는 동굴 공간도 조명 맛집으로 훌륭한 사진을 건질 수 있답니다.

무더운 여름, 어디 가야할지 고민된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소개해드린 이쁜 스팟에서 꼭 사진도 건져보세요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